홈트렌드관

Home/홈트렌드관
홈트렌드관 2018-12-07T19:41:25+00:00

HOME TREND

Directing by LIVING SENSE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기업, 매거진과 전시 전문가등 관련 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 만드는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의 시그니처 전시관으로 한 해의 주목할 만한공간 트렌드와 살기 좋은 공간을 위한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주제관입니다.

레퍼런스

2018  [SECRET HOUSE, QUERENCIA] 리빙센스 X 달앤스타일 박지현 디자이너
2017  [THE LIGHT HOUSE, THE RIGHT SPACE] 리빙센스 X 포르토씨엘&린노 X 디자이너 조희선&성병권
2016  [BASIC IS THE BEST] 리빙센스 X 이건창호·이건마루 X 조희선
2015  [조희선의 홈스토리] 리빙센스 X Cj오쇼핑 X 조희선

협찬 브랜드 모집

2019년 한 해를 대표하는 인테리어, 홈스타일링 분야 브랜드로 리빙센스 및 공간디자이너와 함께 기획·구성할 브랜드를 기다립니다. 협찬 브랜드는 전문 디자이너 컬래버레이션으로 부스를 기획하며, 리빙센스와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의 홍보 채널을 활용한 전폭적인 프로모션을 지원합니다.

기획 프로그램 협찬문의   Tel 02-6121-6430 ㅣ E-mail lila@esgroup.net

REPORT

HOME TREND – ‘SECRET HOUSE, QUERENCIA’

2018년 트렌드 키워드로 꼽힌 ‘케렌시아’.
스페인어로는 안식처를 의미한다. 나만의 진정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과 그러한 공간을 찾는 경향 모두를 포함한다. 사람들은 저마다 자신만의 공간에 대한 욕구를 갖고 있다. 진정으로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자신을 되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 집 짓기의 시작이 되는 지점이다. 1년 넘게 걸려 지은 자신의 집을 모티프로 꾸민 달앤스타일 박지현 디자이너의 이야기가 담긴 공간, 그곳에서 우리의 이야기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

기사 보기

2017 HOME TREND – ‘THE LIGHT HOUSE, THE RIGHT SPACE’

튼튼하고 살기 좋은 공간을 위해 기본적으로 필요한 요소는 무엇일까? 2017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의 메인 기획인 홈 트렌드展에서는 마감재와 빛을 주인공으로 공간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안했다. 전세계 의 품질 좋은 건축 내·외장재를 수입·유통하는 마감재 전문 기업 포르토씨엘과 글로벌 시장에서 먼저 주목한 라인 조명 기업 린노, 그리고 인테리어 디자이너 조희선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현장을 소개한다.

기사 보기

2016 HOME TREND – ‘BASIC IS THE BEST’

좋은 집을 만드는 비법
가구는 생애 주기별로 교체되고 선호하는 스타일도 유행과 취향에 따라 바뀌기 마련이다. 주거 공간에 비용을 투자하고 가꾸는 이들이 많아지는 요즘, <리빙센 스>의 화두는 기본으로 돌아갔다. ‘좋은 집’이란 과연 어떤 모습일까. 국내 대표 인테리어 리빙 매거진 <리빙센스>와 제품력으로 사랑받는 전통 있는 건자재 기업 이건창호·이건마루, 국민 인테리어 멘토 스타 디자이너 조희선이 머리를 맞대고 좋은 집에 대한 비전을 제시했다. 전시의 주제는 ‘기본에 충실한 집’. 가족의 변화, 취향의 변화에 대응하며 어떠한 가구나 소품에도 어울리는 공간을 만드는 방법의 해답은 마감재의 힘에 있다. 오래 살아도 질리지 않는 집을 만드는 노하우를 특별 기획전인 ‘홈 트렌드 관’의 ‘BASIC IS THE BEST’를 통해 만나보자.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