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경쟁력

//전시회 경쟁력
전시회 경쟁력 2017-12-01T16:53:52+00:00

WHY EXHIBITION?

전시회는 ‘참가업체의 신제품 소개 및 브랜드 홍보가 이루어지는 ‘Exhibition’, 참가자들간의 네트워킹과 교육이 이루어지는 ‘Education’, 그리고 참관객들에게 즐거운 체험과 경험이 제공되는 ‘Entertainment’, 이 세 가지 요소(3E)로 구성되는 ‘종합 마케팅 툴’입니다. 이는 전시회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기능으로, 오늘날 기업들이 활용할 수 있는 무수히 많은 마케팅 수단 중 가장 효과적인 종합 마케팅 툴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LILA BUSINESS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은 참가한 모든 브랜드의 성공을 위해 구매력 높은 참관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지난 5년 여 간의 참관객 발굴과 분석을 통해, 현재는 총 190,835명(2017킨텍스 기분 방문으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2018년 리빙앤라이프스타일에서는 3~40대/여성/주부 및 신혼부부로 타겟을 설정하여 한 층 더 양질의 소비자 군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참관객 중 35% 이상이 기업체 소속이며, 그 중 온·오프라인 유통 전문기업, 호텔, 병원, 레스토랑 등 서비스기업 관계자의 비율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에서는 인테리어 컨설팅 및 설계·시공 상담부터 대규모 기업 간 거래 비즈니스까지, 주요 바이어 군을 모집/초청하여 더욱 높은 매출과 마케팅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190,835
19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경향하우징페어와 동시개최하여 최대의 소비자/바이어 접점을 제공합니다. B2B 바이어 뿐만 아니라 실제 인테리어 계획이 있는 구매력 높은 소비자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TREND
특별세미나와 다양한 특별기획을 통해 전시장에서 업계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직관적으로 소비자 반응을 볼 수 있는 전시장에서 신제품에 대한 시장 반응을 테스트할 수 있으며, 업계 동향 파악으로 더욱 효과적인 비즈니스가 가능합니다.

연간 40회 개최
연 40회 이상의 전시회를 개최하는 전시 전문 주최사 ㈜이상네트웍스는 건축, 기계, 호텔 등 전문 산업전시부터 리빙, 반려동물 등 소비재 전시까지 다양한 전시회를 기획, 개최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상네트웍스만의 전시 노하우와 전문성으로 최고의 전시회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홍보마케팅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은 멀티 홍보 채널 및 프로그램을 기획, 진행하여 전시 홍보 분야의 다채널 홍보 마케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식 미디어 <리빙센스> 및 전문 홍보기획계열사를 통한 광고 · 홍보 수단을 지원하여 전시회아 온라인을 통합한 융 · 복합 마케팅 홍보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