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LIFESTYLE_181214 2018-12-14T21:31:10+00:00

Beyond the trend, build your own life with style.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은 리빙,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트렌드를 제시하고, 국내외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이는 전시회입니다.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기획하는 주제별 특별관과 전문 세미나를 통해 리빙,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주거 공간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시각과 아젠다를 제안합니다.

LIVING&LIFESTYLE KEYWORD

180,729

+180,729
18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하는 경향하우징페어와 동시개최로 최대의 소비자 / 바이어 접점을 제공합니다. 인테리어 시공사, 유통채널 MD 등 B2B 바이어들을 전시 기간동안 집중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실제 인테리어 계획이 있는 신혼부부, 1인가구, 뉴실버 세대 등 구매력이 높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제공합니다.

Trend

+Trend
특별세미나와 다양한 특별기획을 통해 전시장에서 업계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직관적인 소비자 반응을 볼 수 있는 전시장에서 신제품 및 신기술의 시장 반응을 테스트할 수 있으며, 업계 동향 파악으로 더욱 효과적인 비즈니스가 가능합니다.
rs
rs

Professoinal

+Professional
연 40회 이상의 전시회를 개최하는 전시 전문 주최사 ㈜메쎄이상은 건축, 기계, 호텔 등 전문 산업전시부터 리빙, 반려동물 등 소비재 전시까지 다양한 전시회를 기획, 개최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33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대한민국대표 건축전시회 경향하우징페어 전시 노하우와 전문성으로 1등 전시회의 수준 높은 품격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Marketing

+Marketing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은 멀티 홍보 채널 및 프로그램을 기획, 진행하여 전시 홍보 분야의 온·오프라인을 망라하는 다채널 홍보 마케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식 미디어사 매거진 <리빙센스> 및 전문 홍보기획 계열사를 통한 강력한 광고·홍보 수단을 지원하여 전시회와 온라인을 통합한 융·복합 마케팅 홍보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KOREA BUILD

대한민국 건축, 건설 역사와 함께한 경향하우징페어-
1986년 첫 개최이래, 경향하우징페어는 국내 건축·건설 산업 전시회 개척자로서 아무도 가지 않은 길을 개척하고 변화를 주도하였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경향하우징페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축·건설 전문 전시회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였습니다.
이제 경향하우징페어는 글로벌 건축전시회 KOREA BUILD로 다시 도약하여, 건축·건설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산업
(토목, 인테리어, 사이니지&프린팅)을 모두 아우르는 통합 전시회로 거듭납니다.

KOREA BUILD

대한민국 건축, 건설 역사와 함께한 경향하우징페어-1986년 첫 개최이래, 경향하우징페어는 국내 건축·건설 산업 전시회 개척자로서 아무도 가지 않은 길을 개척하고 변화를 주도하였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경향하우징페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축·건설 전문 전시회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였습니다.이제 경향하우징페어는 글로벌 건축전시회 KOREA BUILD로 다시 도약하여, 건축·건설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산업(토목, 인테리어, 사이니지&프린팅)을 모두 아우르는 통합 전시회로 거듭납니다.

AREA

0

PARTICIPANTS

0개사

BOOTH

0부스

VISITORS

0
2018년 180,729명

KOREA BUILD는 항상 더 나은 숫자를 향해 달립니다.

KOREA BUILD 는 오래됨의 역사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국내 최대 · 최고라는 명성에 안주하지 않습니다.
새로움에 도전하고 세계로 뻗어가는 KOREA BUILD가 되겠습니다.

KOREA BUILD는 항상 더 나은 숫자를 향해 달립니다.

KOREA BUILD 는 오래됨의 역사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국내 최대 · 최고라는 명성에 안주하지 않습니다. 새로움에 도전하고 세계로 뻗어가는 KOREA BUILD가 되겠습니다.

2/20(수)-24(일)
킨텍스 1전시장 전관

MORE VIEW

2/20(수)-24(일)
킨텍스 1전시장

MORE VIEW

2/20(수)-24(일)
킨텍스 1전시장

MORE VIEW

2/20(수)-23(토)
킨텍스 2전시장 6홀

MORE VIEW

2/20(수)-24(일)
킨텍스 2전시장 7-8홀

MORE VIEW

MAIN PROGRAMS

HOME TREND
홈트렌드관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기업, 매거진과 전시 전문가등 관련 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 만드는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의 시그니처 전시, 한 해의 주목할 만한공간 트렌드와 살기 좋은 공간을 위한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안하는 특별관입니다.

2018 [SECRET HOUSE, QUERENCIA] 리빙센스 X 달앤스타일 박지현 디자이너
2017 [THE LIGHT HOUSE, THE RIGHT SPACE] 리빙센스 X 포르토씨엘&린노 X 디자이너 조희선&성병권
2016 [BASIC IS THE BEST] 리빙센스 X 이건창호·이건마루 X 조희선
2015 [조희선의 홈스토리] 리빙센스 X Cj오쇼핑 X 조희선

MORE VIEW

LIFESTYLE EXHIBITION
라이프스타일관
오늘의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와 함께 2019년 ‘라이프스타일 특별관’을 기획합니다. 다이닝룸이 공간의 중심이 되는 ‘키친 라이프스타일’, 여유와 쉼이 있는 ‘힐링 라이프스타일’, 똑똑하고 럭셔리한 ‘싱글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삶의 방식을 보여주는 전시공간으로 꾸며집니다.

2018 [가장 살고 싶은 집, 호텔처럼] 리빙센스 X 마르멜로디자인 이경희 디자이너
2017 [HAHA HOHO PLAYGROUND] 리빙센스 X 코나디자인 백예진 디자이너 & 히어앤데어 김혜성 디자이너
2017 [NEW ENERGY OF THE SPACE] 리빙센스 X (주)대보세라믹스 X 종킴디자인스튜디오
2016 [KICHEN LIFESTYLE] 리빙센스 X 오파인(OPPEIN) X 몽당디자인협동조합

MORE VIEW

SPECIAL PROGRAMS

[가구 특별전]
좋은 가구의 원칙 [소재편]
가구의 속내, 다섯 재료 이야기

MORE VIEW

[가전 특별전]
세컨드 가전 특별전
세컨드(Second)가전이 주연이 되는 시대

MORE VIEW

GALLERY

CALL US

PARTNERS

(사)실내건축가협회 KOSID와 업무협력으로, 매년 협회 회원인 인테리어 디자이너 7,200여명을 대상으로 VIP초청,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기업과 국내외 하이퀄리티 마감재기업을 회원사로 두고 있는 인테리어브라더스와 업무 협력으로, 국내 상위 인테리어 기업을 참가자 및 참관객으로 초청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부스와 컨퍼런스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VISITORS

바이어 직군

인테리어 디자인 (31.1%)
도소매 유통 (28.4%)
소비자 일반관람 (25.7%)
호텔·카페·레스토랑 (9.4%)
건축·설계·리모데링 (3.2%)

관람 포인트

제품구매 (32.2%)
기업 간 거래 및 계약 (31.7%)
관련분야 시장조사 동향 파악 (13.5%)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관련 정보수집 (12.1%)
전문세미나 참관 (8.3%)

Newsletter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전시회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메일로 새로운 관련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DESIGN YOUR LIFE MORE VALUABLE in LILA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사무국

  • lila@esgroup.net
  • 관람문의 1688-7020 | 참가문의 02-6121-6430ㅣ마케팅제휴문의 02-6121-6465
  • 02-6121-6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