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세미나

[부산] 세미나 2017-12-05T17:37:42+00:00

Schedule

인테리어에 대한 모든 것을 물어보세요!
2017-2018 인테리어와 디자인 트렌드를 알아보고, 우리집 인테리어 아이디어도 얻는 특별 무료 세미나!

시간장소세미나명
오후1:30-2:30 (60’)
인테리어
벡스코 2층 회의실
213호
필립인테리어, 2017 인테리어 트렌드를 말하다
- ㈜필립인테리어 김대민과장
오후3:00-4:30 (90’)
디자인
벡스코 2층 회의실
213호
2017/18 LG하우시스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
- LG하우시스 디자인센터 트렌드 리서치 파트 박성미 책임

※ 본 세미나는 선착순 사전접수로 진행되며 잔여 좌석에 한해 현장 접수가 가능합니다.

인테리어 &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 신청하기

Speakers

9/14(목) 오후 1:30-2:30 (60’)

김대민 과장
[인테리어] 필립인테리어, 2017 인테리어 트렌드를 말하다
– ㈜필립인테리어 김대민 과장
인테리어 업체의 말만 믿고 공사했다가 낭패 본 경우가 많습니다. 인테리어 사례를 통해 공정, 비용,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미리 알고 준비해야 합니다. 인테리어에 대해 차근차근 미리 알아두면 올바른 인테리어 업체를 고르는 안목이 생기고, 합리적인 인테리어 비용으로 취향에 맞는 우리집 인테리어 가능합니다.

9/14(목) 오후 3:00-4:30 (90’)

박성미 책임
[디자인] 2017/18 LG하우시스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
– LG하우시스 디자인센터 트렌드 리서치 파트 박성미 책임
LG하우시스에서는 2017-18 트렌드 메인스트림으로 각자가 가진 ‘내적 갈등의 해소’와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아름다운 생각’이라는 의미를 담은 ‘유노이아(Eunoia)’를 제안합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환경적 스트레스를 벗어나 심리적 안정을 추구하지만 여기저기서 터져 나오는 각종 사회•경제 이슈들은 불안을 더욱 가중시키고 있으며, 2016년 유독 두드러졌던 인공지능을 비롯한 기술의 비약적인 발전은 우리를 낯선 미래로 이끌고 있다. 4차 산업혁명이 초래할 미래가 유토피아적 미래일지, 디스토피아적 미래일지 의견이 분분하지만, 확실한 것은 인간의 노동과 지식이 기계의 노동과 지식으로 이전되는 역사적 과도기를 지나고 있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우리가 원하는 미래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으며 각자에게 행복을 주는 주관적 행복감(subjective well-being)을 찾아 나서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회·소비자 변화가 디자인에 미치는 영향을 4가지 테마에 담아 제안합니다.

부산 BEXCO에서 부산/경남 지역 마케터들을 위한 특별 세미나가 열립니다!

시간장소세미나명참가비
오후1:50-2:50 (60’)
채널
벡스코 3층 회의실
316호
필립인테컬러&라이프스타일
- 삼화페인트 컬러디자인센터 김향란 이사리어, 2017 인테리어 트렌드를 말하다

- ㈜필립인테리어 김대민과장
10,000원
오후1:50-2:50 (60’)
채널
벡스코 3층 회의실
316호
201YouTube 마케팅 2.0
- 부산콘텐츠코리아랩 임휘준 팀장7/18 LG하우시스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

- LG하우시스 디자인센터 트렌드 리서치 파트 박성미 책임
10,000원
오후3:00-5:00 (120’)
비즈니스&채널
벡스코 3층 회의실
316호
팔리는 제품을 만드는 마케팅 전략: 매출로 바로 연결되는 페이스북 전략
- 부산마케팅협회 문영호 부회장
15,000원
All Day Ticket30,000원

※ 본 세미나는 선착순 사전접수로 진행되며 잔여 좌석에 한해 현장 접수가 가능합니다.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 신청하기


Speakers

9/15(금) 오후 1:00-1:40 (40’)

김대민 과장
[컬러] 컬러&라이프스타일
– 삼화페인트 컬러디자인센터 김향란 이사
삼화페인트 컬러디자인센터에서는 매년 미래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정의하고 CMF 트렌드를 제안합니다. 글로벌 및 로컬 트렌드 리서치를 통해 기술, 사회, 경제, 문화적 메가트렌드를 분석하여 도출한 2018-2019 미래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디자인 이슈를 소개합니다. 산업에서 관심가져야 할 미래소비자들의 행태를 통해 컬러 트렌드의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9/15(금) 오후 1:50-2:50 (60’)

김대민 과장
[채널] Youtube 마케팅 2.0
– 부산콘텐츠코리아랩 임휘준 팀장
본 강연은 Youtube 플랫폼 기반의 동영상 콘텐츠 활용 매체력 확보를 통한 마케팅을 준비하는 마케터를 대상으로 합니다. Youtube에 대한 추상적인 접근을 구체화할 수 있도록 크리에이터와 Youtube 시장에 대해 쉬운 개념으로 접근합니다. Youtube 마케팅 활용에 있어 핵심적인 콘텐츠 제작 방법을 시청환경과 연계하여 전략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또한 이후 매체력 확보를 위한 채널 운영 효율화와 멀티채널 활용을 통한 확산 전략 방법을 소개합니다.

9/15(금) 오후 3:00-5:00 (120’)

김대민 과장
[비즈니스&채널] 팔리는 제품을 만드는 마케팅 전략 : 매출로 바로 연결되는 페이스북 전략
– 부산마케팅협회 문영호 부회장
남들과 다른 차별화가 있는 데 매출이 없다면  ‘고객이 원하는 차별화’가 아닌, 고객이 원하지 않는 차별화입니다. 그리고 고객이 원하는 차별화를 가지고 있는데 매출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효과적인 광고를 하지 못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딱 2시간! 당신에게 당신의 비즈니스 차별화를 되돌아보고, 온라인 광고 소재 제작에 관한 2가지 노하우를 동시에 들을 수 있는 강의를 전합니다.

시간장소세미나명 및 연사
오후2:00-3:00 (60’)벡스코 2층 회의실
216호
도시재생사업의 이해와 부산도시재생 사업의 설명
- (재)부산광역시도시재생지원센터 박성은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