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관 2017-11-15T15:32:17+00:00

컨셉관

어른들만큼 우리 아이에게도 자신만의 공간이 필요합니다. 아기들은 엄마 아빠와 같은 공간에서 생활하지만 점차 성장해가며 부모와 독립된 자신만의 공간이 필요합니다. 단순히 아름다운 공간을 넘어 정체성을 구현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세요. 무한대의 가능성을 가진 아이들이 스스로 자랄 수 있는 작은 우주를 선사합니다.

보기만 해도 유쾌하고 생기 넘치는 아이들의 공간이 연출됩니다. 아이의 정서 발달과 상상력에 초점을 맞춰 놀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일상, 놀이, 체험 3가지 공간의 모습을 제안합니다. 우리 아이와 함께 전시장을 방문하여 직접 경험해보세요.

두 아이의 엄마이자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백예진과 전시 등 다양한 키즈 공간 프로젝트를 맡아온 공간 디자이너 김혜성의 따뜻한 아이디어로 만들어지는 키즈스페이스입니다.

코나디자인
집은 안락한 휴식공간이 되어야 함을 컨셉으로 그 안에 거주하는 가족들의 이야기로 채워나갈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을 선사합니다. 사람이 먼저 존중되는 공간인테리어를 추구하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편리성을 담아내어 삶의 질을 향상하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히어 앤 데어
히어 앤 데어 김혜성 대표는 동덕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학부 실내디자인을 전공하고 미래세움 디자인연구소에서 근무하였습니다. 국내외 어린이 전시 공간 및 체험공간 다수를 디자인하고 키즈 콘텐츠 맞춤형 인테리어를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