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트렌드관

홈 트렌드관 2017-11-15T15:31:13+00:00

홈 트렌드 관

공간을 구성하는 마감재는 그 공간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요소입니다. 따라서 성분과 시공 과정에 더욱 엄격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인테리어 취향이 다양해지면서 나만의 공간을 위해 최근 조명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마감재처럼 빛도 성분에 따라 등급과 질이 나뉘어지며 퀄리티와 안정성, 디자인적 우수성을 모두 충족하는 디지털 스마트 조명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2017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의 메인 기획관인 홈 트렌드 관에서는 공간을 완성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존재감 있는 요소인 마감재와 조명을 연구, 생산하는 기업과 실력파 홈 스타일링 디자이너가 만나 스마트하면서 지속 가능한 인테리어를 제안합니다.

미래지향적인 마감재 기업 포르토씨엘(PortoCL)과 LED 리니어 라이팅(linear lighting)을 선보이는 조명 브랜드 린노(LINNO), 주거 공간의 현실적인 대안을 연구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희선과 린노의 대표 디자이너 성병권이 색다른 협업을 시도합니다.

포르토씨엘
새로운 건축언어로 들어가는 항구의 역할을 목표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최고의 석재, 코르크 제품을 수입 및 유통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만족하는 아름답고 지속가능하며 인체에 무해한 신소재의 친환경 마감재를 선보입니다.

린노
단순한 조명기구를 넘어 혁신적인 토털조명시스템을 연구합니다. 다양한 공간에서 무한하게 연속되는 라인 조명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 특성은 건축과 공간의 특성을 살리고 균일하고 쾌적한 빛 환경을 제공합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희선 & 린노 대표 디자이너 성병권
조희선 디자이너는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그룹 꾸밈BY의 대표이자 명실공히 성공한 스타 디자이너입니다. 배우 유준상, 이범수와 가수 슈 등 수많은 스타들의 집이 그녀의 손을 거쳐 재탄생했습니다. 성병권 디자이너는 조명 브랜드 린노의 대표 디자이너로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과 함께 트렌드와 개성을 모두 살려 매력적인 공간을 연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