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관 2017-11-15T15:31:52+00:00

테마관

타일은 욕실, 주방 등 공간에서 소극적으로 활용되던 마감재에서 최근 공간 분위기를 결정하는 주인공으로 등극하였습니다. 2017 리빙앤라이프스타일 테마관에서는 공간을 변화시키는 힘, 타일에 주목하여 보다 세부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합니다.

기존의 타일에 대한 한계와 고정관념을 뛰어넘어 새로운 공간 인테리어의 솔루션으로 타일을 재조명합니다. 자연적 모티프를 그대로 살린 신제품을 활용해 타일의 경제성과 효율성, 디자인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선보입니다. 동시에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조화로 탄생하는 상상력이 넘치는 색다른 인테리어를 연출합니다.

30년 이상 한결같은 열정으로 연구, 개발해온 국내 타일 장인 기업 ㈜대보세라믹스와 파리, 뉴욕, 긴자 등 반클리프 아펠의 부티크 등 하이엔드 공간을 디자인해온 글로벌 신예, 김종완 소장이 이끄는 종킴디자인스튜디오가 감각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입니다.

대보세라믹스
원료 가공부터 생산, 포장과 시공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대 원스톱 전자동화 설비를 갖춘 대표 타일 기업입니다. 엄격한 품질 관리를 위해 혁신을 거듭하고, 업계 최고 수준의 디지털 잉크젯 프린팅 방식을 도입하여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 특화 타일들을 제안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종킴디자인스튜디오
디자이너 김종완 소장은 필립스탁, 피에르 블랑 등 스타 디자이너를 배출한 명문 디자인 학교인 에꼴 까몽도에서 건축디자인과 제품디자인을 전공하고 공간 디자인 석사 과정을 수석 졸업하였습니다. 프랑스 실내건축 디자이너 협회 정회원이자 프리랜서 디자이너로 활동하다 현재 서울에 종킴디자인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