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리라기획

[대구] 리라기획 2017-11-15T14:44:19+00:00

마음을 나누는 공간은 나와 가족, 친구, 그 어떤 사이라도 서로가 하나가 되게 합니다.
공간을 아름답게, 편안하게, 의미있게 해주는 미소컴퍼니가 선보이는 인테리어 컨설팅 기획관에서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직접 무료 인테리어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구리빙앤라이프스타일에서 나만의 공간을 다채롭게 꾸미는 아이디어를 만나보세요.
※ 현장 상담 시 사은품 증정(50명 선착순으로 인적사항 기입 시)

장소전시장 내 미소컴퍼니 부스
시간9/7(목) – 10(일) 전시기간 중 희망하는 날짜에 방문
문의010-2061-6123
인테리어 컨설팅 신청 바로가기

미소컴퍼니
미소컴퍼니는 젊은 감각으로 빠르게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합리적으로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다양한 형태의 주거 공간 뿐만 아니라 상업공간까지, 다양한 공간의 인테리어를 계획 중인 분들께 좋은 파트너가 되어드립니다.

1. 같은 크기의 서브웨이 타일을 다른 패턴으로 시공해 벽체의 상, 하부를 나누어주었다. 화이트와 블랙으로만 꾸민 욕실은 각자의 역할이 무엇인지 잘 보여주고 있는 듯 하다. 애써 꾸미지 않아도 예뻐보일 수 있는 욕실이지만 초록 식물은 역시나 분위기를 플러스해준다.

2. 헤링본 패턴의 선명한 네이비 타일이 포인트인 욕실. 꾸준히 인기있는 헤이(HAY)의 스트랩 거울과 니세 스트리닝의 스트링(String)포켓선반으로 욕실 거울과 장을 대신했다. 상가 화장실에서나 볼 수 있는 대형 휴지 걸이는 평범한건 재미없는 유쾌한 주인의 취향이다.

3. 누가 뭐래도 화이트와 블랙은 어울리지 않을 수 없다. 모던한 컬러지만 타일의 패턴, 중문의 디자인, 반짝이는 골드가 더해져 고급스런 세미 클래식으로 누구든 초대해 자랑하고픈 현관.

4. 기존 싱크대의 상판과 손잡이를 교체하고 육각 타일을 투톤으로 시공해 포인트를 주었다. 무조건 새것으로 교체하지 않아도 충분히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5. 타일은 아무래도 벽지가 표현할 수 없는 감각을 만족시켜준다. 잡지꽂이와 시계로 자칫 심심할 뻔 한 벽을 감성적인 씬으로 제안했다. 귀엽게 타공한 작은 창이 있는 욕실 문은 불이 켜져 있을 때 노크를 대신해주는 센스있는 신호.

6. 거실 전체를 둘러싼 간접조명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충분한 밝기로 대형 바리솔 조명을 무색하게 만들 정도다. 헤링본 시공한 구정마루의 스웨디시화이트는 편안하면서도 결코 가볍지 않은 멋으로 충분하지만 차콜 색을 더 선명하고 세련되어 보이도록 해주는 배려한 선택이다.

7. “와이프가 집에 들어오면 ‘역시 우리집이 제일 편해, 우리집이 제일 예뻐.’ 라고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라고 요청하신 신랑님의 선물. 기존의 클래식한 몰딩에 추가적으로 웨인스코팅과 헤링본 마루, 화려한 조명으로 고급스럽고 풍성한 분위기의 거실로 리모델링 했다.